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콤한 쭈꾸미가 땡길 때는 <수완지구 신쭈꾸미>

728x90
SMALL

저는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 

매운 음식이 땡기는거같습니다.

 

이때 생각나는게 쭈꾸미 볶음...!! 

크...

술안주로도 많이 좋아하시고 식사로도

사랑받는 메뉴 ㅎㅎㅎ

가게 내부도 참 깔끔합니다.

 

코로나 방역을 대비하여 칸막이도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일단 공간이 넓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은 필요없죠 ㅋㅋㅋ

이렇게 간단한 메뉴판 아주좋아

선택장애 방지

기호에 맞게 콩나물도 주시고 

매운 맛을 달래줄 콩나물국도 주시네용

다이어트 방해받기 가장좋은

콘치~~즈 

 

먹기 아주좋은 전

으악 또 먹고싶다 ㅠㅠㅠ

우리의 메인

쭈꾸미 삼겹살 ㅎㅎㅎ

너무 예쁘잖아유 ㅠㅠ

얌전히 기다리면 직원분이 삭삭 뒤집어주시고

콩나물 마늘도 넣어서 맛있게 익어랏!!!

이야 ~~ 비주얼보소

빨리 입에 넣고 싶어ㅠㅠㅠ

 

냠냠 쩝쩝 처묵처묵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이건 국룰

볶음밥 안먹고 나가면 그건 간첩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