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

배달오토바이 알아보고 계신분들 !! YAMAHA NMAX 소개드립니다!!

by 구레이 2021. 5.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오후 잘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도 노예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하핳ㅎ
오늘 저녁에 결혼식이 있어 곧 있으면 퇴근입니다!!!!!!!!!
으아아아아아아!!!!!!

지금 글을 쓰는건 다름이 아니라 요즘 많은 분들이 오토바이를 타시죠~
레저용으로도 많이 타시고
상업용으로도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베달업체에서 렌트를 하시거나 개인업자분들에게 리스를 많이 하시는데
제가 소개드릴 부분은 AJ렌탈 회사에서 대림오토바이를 인수했습니다.
그러면서 DNA motors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토바이 리스를 시작하게 되었죠!

저희 매장을 이용해주시는 사장님들이
리스를 통해서 오늘 오토바이가 입고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구하기 힘든 21년식 NMAX인데요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빠밤! 아침 8시30분에 똭!! 도착!!
그덕에 저도 아침 일찍 기상!!
으ㅏㅇ아아아아아으ㅏㄴ으
^^행벅

 

 

.

킄 이쁘긴 이쁘죠??
NMAX가 XMAX를 닮아가죠??
기존에도 예쁘긴 했는데 더 예뻐진거같아요 ㅎㅎ

21년식 PCX와 비교했을 때 저는 개인적으로 PCX가 더 예뻐보이기는 하지만
NMAX도 상당히 예쁘고 좋은거같아요!!

!!!!!!PCX도 리스 가능한 모델입니다!!!!!


그럼 이제 달라진 NMAX를 살펴보겠습니다!

왼쪽 구형 / 오른쪽 신형

첫번째 외형!! 디자인!!
달라진 외관모습 확실하죠??
방향지시등, 라이트, 휠, 확연히 달라보입니다 ㅎㅎ

왼쪽 구형 / 오른쪽 신형

두번째 !! 드디어 NMAX도 스마트키!!!!!!!
아날로그 갬성이 있던 NMAX였지만 이제 신식으로 갈아탔습니다!!
너무 좋네요 ㅋㅋㅋ
디자인도 XMAX와 비슷하죠??

다만 아쉬운 점은 스마트키가 한개...;;;
그래도 엄청난 성장이다 야마하야

스마트키로 바뀌면서 PCX나 NMAX를 처음 타보시는 분들은 잘모르시는게 있어요!!
참고용으로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키를 오른쪽으로 한 번 돌린 후
왼쪽 버튼은 기름!!
오른쪽 버튼은 시트 입니다!!

 


시동은 오른쪽으로 두번!!
따닥 소리가 납니다.
바로 스타트 해주시면 시동은 끝!!!!!


슬라이드 짐대를 활용함으로 공간을 최대한 사용합니다.


그리고 기존의 NMAX의 단점으로 생각이 되었던 것은
바로 엔진오일이었는데요

엔진오일을 갈면 PCX나 보이저
같은 125cc 차량과 다르게 오일을 많이 잡아먹어
나오는 오일 비교적 적었습니다.
그리고 엔진이 붙어버리는 경우도 많이 보게되었는데요

신형 NMAX는 오일이 정상? 이라고 표현하기에는 그렇지만
PCX와 같이 이제는 잘먹지 않고 양도 적절히 잘 나옵니다!
그리고 주행시에 엔진도 확실히 잘나간다고 생각이될 정도로 아주 만족스러운 모델인거같습니다

기존에 PCX와 NMAX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PCX의 브레이크를 단점으로 생각하고
NMAX는 엔진으로 생각을 하신거같은데
지금 신형으로 나온 두 모델다 단점부분을 보안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NMAX와 PCX를 고민하신다면 저는 중립하겠습니다 ㅎㅎㅎ
참고로 가격은 NMAX가 더 저렴합니다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