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SMALL

광주가볼만한곳

뼈해장국은 광주 하남2지구 어등돌솥뼈해장국 뼈해장국을 좋아해서 많이 먹어보고 많은 식당들을 다녀봤어요 그중에서도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은 저희집에서 가장 가깝기도 하고 맛도 좋은 어등돌솥뼈해장국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매장이 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로 앞에 홈플러스가 보입니다. 좌식 테이블도 있고 탁자 테이블도 있어서 식사하기에는 참 좋습니다. 기본반찬이 이렇게 나오고 그 후로는 셀프 리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찬은 먹을 만큼만!! 그리고 1인당 1 날계란을 주시는데 이렇게 셀프로 계란후라이를해서 드시면 됩니다. 요즘 이런 식당이 많아지고 있는데 첨 좋은거같아요 ㅎㅎ 자 이제 음식이 나왔네요!! 진짜 맛있어 보이죠?? 고기도 크고 국물도 아주 좋습니다 ㅎㅎ 크~! 글을 쓰는데도 먹고싶네요!! 그리고 돌솥밥 !! 아주 뜨끈 뜨끈하니 밥이 잘되서 나오.. 더보기
배고플때 먹기좋은 영양간식 서브웨이 광주 하남점 배고플 때 누나가 자주 사오던 서브웨이에 제가 직접 왔습니다. 저는 써브웨이를 처음 가봤을 때 뭐가 뭔지 몰라서 그냥 네 . 네. 네. 네. 만 하다가 끝났는데 그래도 이제는 어느정도 이야기는 할 수 있는...ㅎ 그래도 아직 어떤 조합이 맛있는지는 잘 .. 일단 깔끔한 #서브웨이 #광주하남점서브웨이 모든 서브웨이가 깔끔하게 잘 해놓기는 하지만 사람이 많이 없는 시간이어서 그런지 더 깔끔해보이죠?? 그리고 맛있게 보이는 빵들 봐도 잘 모르는 메뉴판 ㅎ 서브웨이는 깔끔하고 위생적이어서 좋고 야채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건강하다 생각하면서 먹죠 소스통도 가지런히 솩솩솩 골라 담아주시고 쿠키 사진은 덤 그리고 딱 좋은 주차장 차대기 힘든 곳이라 주차장이 있으니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어요 그리고 30분까지는 무료주차.. 더보기
옷사러 가서 빵돌이 빵집에서 매이다 <수완지구 동명제과> 비가 와다다다다다 오다가 이제 흩날리고 있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와서 가게에 손님이 없어요...ㅎ 덕분에 사장님이 나가서 놀고오라 하셔서 잠시 후다닥 나갔다왔습니다. 친구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한다고 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근데 진짜 살게 1도 없어서 구경만 하다가 왔다는... 이제 집이나 가자 하면서 돌아다니는데 아닛 빵냄새다!!!!!! 저기는 어디지?? 저는 동명제과를 모르는데 친구가 저기 유명한건데?? 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빵을 좋아하는 저와 친구는 바로 홀린듯 걸음을 옮겼습니다. 입구에 뙇!!! 동명제과 간판이 있었어요 '동명제과'는 100도씨에서 끓인 물 반죽과 솰라라랄라라라라라ㅏ 그리고 베스트 7 메뉴가 있더라고요!! 진짜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와우 잘 보이지는 않으실수 있지.. 더보기
퇴근 후 광주 하남 예쁜카페 <OUTLOUD> 우아아아아아아아 6월 1일 입니다. 이제 한 해의 절반이 끝나가는 시점..!! 시간 빠르네요;;; 곧 후반...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퇴근 후에 친구랑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친구는 휴무였다는... 부럽다 집가까운 카페로 ㄱㄱㄱ 퇴근 길입니다 카페가는 길 아닙니다 ㅋㅋㅋ 이제 곧 집이다!!!!!!! 환복 후 천천히 걸어서 친구놈을 만났다. 만나서 또 걸었다. 무슨 이야기를 했지? 그냥 이러쿵 저러쿵 사는 이야기 등등 따단! 도착!! 친구집에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는 카페 도착!!!!! 있는 줄은 알았지만 가는건 처음 ㅎ 진짜 사진 더럽게 못찍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부끄럽습니다. ㅋㅋㅋㅋ 건물이 밖에서 봐도 참 예뻐요 진짜 가고 싶은 카페!! 저는 개인적으로 깔끔한 것들을 좋아해서 취향저.. 더보기
4년여 만에 가게된 당구장? 포켓볼? <전남대후문 포켓스토리> 어제 날씨가 참... 왔다리 갔다리 했어요 다행히 오늘은 너무나 맑네요 ㅎㅎ 잠시 집에 들렸다 나오는길에 비가 와다다다다다다 와버려서 찐당황 ;;; 아...!! 오늘은 칼퇴 각이구나 !!! 했지만 역시나 날이 좋아졌다 ..ㅎ . . . . 일하는 중 . . . . 짜란!! 사장님은 친구들이 놀러와서 저녁 식사를 하러 퇴큰~ 나도 퇴근~ ~ ~ ~ ~ ~ 이동 !! 오랜만에 만난 동생들과 전대후문에서 만났어요 남자들끼리 할게 없어서 바로 당구장... ㅎㅎㅎ 카페 , 밥 ? 필요없어 포켓ㄱ 난 배고픈데 ;; 당구장 입구 사진을 깜빡해서 로드뷰로 올렸어요ㅜㅜ 입구에 들어가는 길이에요 입구부터 깔끔하고요!! (여전히 사진을 못찍네요 ㅎ) 입구에서 내려가서 바로 왼쪽으로 turn 하면 하이네켄이 반깁니다 ㅎㅎ 딱.. 더보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