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SMALL

전체 글

가성비 좋은 오토바이를 찾으세요? 디자인이 예쁜 스쿠터를 찾으세요? MBI 전기오토바이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오토바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사실 저희 매장에 오늘 막 들어온 모델이 있는데요 바로 MBI 전기오토바이 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전기오토바이에 대해서 물어보시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정부보조금이 나오기 때문에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휘발유 오토바이가 아닌 전기오토바이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죠!! 먼저!! 전기오토바이...? 아직은 생소하실 수 있고 조금은 부정적인 시선들이 많을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사실 저도 이 모델들을 보기 전까지는 부정적이었습니다. 부정적인 시각 1. 전기차는 주행거리가 짧다 2. 전기차는 경사를 못올라간다 3. 전기차는 다 중국산이다. 4. 배터리 문제가 많다 이 부정적인 시각에 대한 답변을 해보고자 합니다. 슈퍼쏘코 NIU 대림 EM-1 .. 더보기
심심할 때 먹기 좋은 <농심 감튀> 추천 제 로망이 집에서 혼자 영화보면서 과자 처묵 처묵 하는건데 그때 먹고 싶은 녀석, 제 취향저격 과자를 소개시켜드릴게요 포장만 봤을 때 포스틱? 느낌입니다. 응 칼로리 개높아 오,,, 비주얼 합격 이건 맥주안주감 딱봐도 맛있죠? 먹어보세요 ㅋㅋㅋ 집에서 심심할 때 손이 갑니다 살찌는건 어쩔 수 없지 사람인데 그쵸? 더보기
매콤한 쭈꾸미가 땡길 때는 <수완지구 신쭈꾸미> 저는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 매운 음식이 땡기는거같습니다. 이때 생각나는게 쭈꾸미 볶음...!! 크... 술안주로도 많이 좋아하시고 식사로도 사랑받는 메뉴 ㅎㅎㅎ 가게 내부도 참 깔끔합니다. 코로나 방역을 대비하여 칸막이도 아주 잘되어있습니다. 일단 공간이 넓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은 필요없죠 ㅋㅋㅋ 이렇게 간단한 메뉴판 아주좋아 선택장애 방지 기호에 맞게 콩나물도 주시고 매운 맛을 달래줄 콩나물국도 주시네용 다이어트 방해받기 가장좋은 콘치~~즈 먹기 아주좋은 전 으악 또 먹고싶다 ㅠㅠㅠ 우리의 메인 쭈꾸미 삼겹살 ㅎㅎㅎ 너무 예쁘잖아유 ㅠㅠ 얌전히 기다리면 직원분이 삭삭 뒤집어주시고 콩나물 마늘도 넣어서 맛있게 익어랏!!! 이야 ~~ 비주얼보소 빨리 입에 넣고 싶어ㅠㅠ.. 더보기
식사용으로 오뚜기 컵밥 <김치참치 덮밥> 밥 해먹기는 귀찮고 배달음식 시키기는 애매할때 딱 간단하게 먹기 좋은 오뚜기 컵밥 오뚜기 컵밥 오픈 김치참치 덮밥 소스가 밑에 있고 그 위에 오뚜기 밥이 있어요 귀엽게 생긴 수저는 덤으로 ㅋ 조리방법 끓는 물에 조리하기에는 너무 귀찮기에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 ㄱㄱㄱ 흠... 뭐 영양정보는 그냥 ...ㅎ 425kcal 그냥 밥 한그릇에 반찬 칼로리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용 소스를 열어보니 알갱이는 없어보이는데?? 먼저 소스부터 바닥에 깔아주고 오 뭐야?? 생각보다 많네? 고기고기, 김치김치 그 위에 밥을 올려주고 전자레인지 ㄱㄱㄱㄱ 섞어 섞어 비벼 비벼 이렇게 완성!! 생각보다 괜춘 음... 약간 한솥에서 먹는 밥 느낌인데 그럭저럭 괜찮은 맛 부담없는 양 딱 간식정도...ㅎㅎㅎㅎ 밥으로는 저한테는 살짝 부.. 더보기
저녁으로 먹은 일본라멘 <전남대후문 혼끼> 저녁 약속으로 전대를 갔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덮밥을 먹을까...?? 라멘을 먹을까...? 일단 식당으로 ㄱㄱㄱㄱ 엄청 오랜만에 온 곳인데 인테리어가 많이 바꼈나봐요 처음에 좀 낯설었어요 그리고 옆에는 사보르 카페가 있더라고요 조대후문에 있던 카페가 전대까지 ..!! 사보르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ㅠㅠㅠ 예전에 왔을때는 뭔가 좀 좁은 느낌도 있고 음식도 매장 가운데 있었던거같은데 느낌이 확바뀐거같아요 그리고 더 밝은? 분위기 였습니다. 다만 아쉬운거는 앉은 쇼파가 조금 좁은 느낌이 많이 든다는 점... 라멘 반찬은 뭐 많을 필요도 없죠 딱 단무지 김치만 있어도 끝!!! 위에 있는 사진은 일반 돈꼬츠라멘 밑에 있는 사진은 매운 돈꼬츠라멘 입니다.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ㅠㅠ 이외에도 메뉴가 참 많은데 하하.. 더보기
오늘은 점심으로 오뚜기 3분 짜장 다들 점심은 드셨나요~? 저는 항상 뭘 먹을지 고민을 하고 입 맛이 없으면 거를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마다 뭔가를 찾게 되는데 마땅히 없더라고요 ㅜ 그래서 컵피자를 사면서 3분 쇠고기 짜장을 함께 주문했었져 ㅎㅎ 누나가 코로나 자가격리를 하면서 받았던게 기억이 나는데 그때 먹었을 때 나쁘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산거죠 ㅎ 오뚜기는 회사 이미지가 좋아서인지 몰라도 참 믿고 먹을 수 있는거같아요 그리고 포장도 깔끔하고 처리하기도 좋구요 렌지보다는 끓는 물에 데우는게 나을거같아서 조금은 귀찮지만 ...ㅎ 뜨거우니 뚫린 구멍으로 젓가락을 넣어 안전하게 빼내줍니다 ※ 화상주의 ※ 호우 냄새도 좋고 아주 잘 데워졌네요 ㅎㅎㅎ 조금은 있어보이게 넙적한 접시에 밥과 함께 ㅎㅎㅎㅎ 맛있어 보이시나요? 아주 간단하게 먹을 .. 더보기
광주에서 아구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수완지구 하마아구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하마아구찜 입니다! 저희 가족 모두가 아구찜을 참 좋아하는데요? 그 이유는 어무이가 아구찜 마니아라서...ㅎ 그래서 아구찜을 정말 많이 먹으러 다녔었습니다. 많은 식당을 다녀봤지만 이런 아구찜 집은 또 처음이라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내가 다니던 일반적인 아구찜이랑 뭐가 다른지 찾아보시면 금방 알 수 있을거같아요 평범한 아구찜 집은 아닌거같습니다 ㅎㅎㅎ 먼저 흔히 있는 아구찜 스타일은 아니죠?? 제가 많이 가던 식당들은 음... 뭐라고 표현해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썩 예쁘다 깔끔하다 느낌보다는 그냥 식당이구나 하는 느낌인데 이곳은 깔끔하고 영(young)하죠? 차림표 입니다. 그냥 딱 아구찜만 있어요! 꼭 먹어야 하는 볶음방 이건 국룰이죠 이름을 저렇게 해주셨지만 아구찜 먹고 볶음.. 더보기
간식거리로 너무나 좋은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매일 일을 몸을 쓰는 일을 하다보니 항상 배가고파요 ㅜㅜ 제가 돼지라서 그런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매일 간식을 다르게 먹는데요 가장 많이 먹는거는 치킨! 응? 간식이 치킨이라고 ? 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사실입니다 저희는 치킨과 피자가 간식이에요... 뭐 족발도 먹고 머리고기도 간식으로 먹는걸요 ㅎ 그런데 매일같이 이렇게 돈을 쓰기는 어렵다...! 간단하고 저렴히 먹을 수 있는 간식을 찾아보자!! 그래서 찾은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 ㅋㅋㅋㅋㅋㅋ 많이도 샀넼ㅋㅋㅋㅋ 종류는 콤비네이션, 트리플햄, 매운치킨, 포테이토, 불고기 이렇게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매운치킨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아 보관은 냉동으로 하셔야한다는점 잊지마세요! 특히 요즘은 여름이니 더욱 보관에 신경쓰시면 건강하게 드실.. 더보기

728x90
LIST